택시광고 소개
택시광고란?
- 다양한 오디언스(차량 운전자, 버스/택시 승객 및 탑승 대기자, 보행자)가 가장 쉽게 접하는 매체
- 1일 평균 주행거리 500km로 노출 빈도가 높아 광고 효과가 광범위한 매체
- 노선의 이동 경로에 따른 타겟 광고가 가능한 매체
- 24시간 소비자에게 브랜드나 상품을 지속적으로 반복 노출시켜 인지도 제고에 탁월한 매체
- 때와 장소 구별 없이 이동하여 시즌 캠페인, 신제품 홍보 등에 탁월한 이동 광고 매체
- 버스와 비교했을 때 저렴한 광고비로 탁월한 광고 효과를 띄는 매체
택시광고 규격/기간
택시광고의 장점- 다양한 소비자와의 빈번한 접촉 : 일반인의 눈에 가장 많이 띄는 매체
- 브랜드명/로고/마크 강조에 유리 : 핵심 메세지를 전달하기 용이한 매체
- 신제품 런칭 홍보시의 효과 : 4대광고 캠페인과 연계시 단기간에 제품 인지효과 극대화